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CHF 27일차 - 8월 30일 컨디션 최고!!

LCHF(저탄고지)

by 정보톡톡 2017. 8. 30. 21:36

본문


LCHF 27일차 - 8월 30일


공복 몸무게 : 52.9

폭풍ㅅㅅ의 후유증인가 훅 빠짐..

하기야 어제밤에 재어봤을때는 53.6이었으니, ㅅㅅ 때문은 아니었을듯.


어제밤의 교훈으로..특별히 음식을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됨.

와.. 그나저나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치팅을 그렇게 자주 하지?

나는 그렇게 많이 자주 한것도 아닌데 말야.


아침 늦게 일어남.

훈제연어 남은거 서너점에 갖은 야채를 넣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음.ㅋㅋㅋ

이제는 약간의 매우 약간의 양념을 허용하고 있음.

안그러면 너무 먹는게 힘들어서 말야.


간식은 따로 안하고 있는데 깔라만시원액 도착. 얼마나 신맛인거야?

물에 희석에서 먹었는데.ㅎㅎㅎ 진짜 대박!! 엄청 시더군.ㅎㅎㅎㅎ

요리에 식초 대신으로 써도 충분할듯.

오늘 아침에 샐러드에 식초를 넣었는데, 담부터는 깔라만시 넣으면 될듯.


그러다가 어영부영 저녁에 됨.

어제 아침에 먹다만, 곤약미 볶음밥과 그저께 먹다 만 오리고기남은거랑 다 먹어치움

원래는 약간이 야채를 먹었어야하는데, 저거 두개만으로도 배가 불러서 못먹음.


오늘은, 얼마전에 산 기버터를 넣어서 제대로 방탄커피 먹을 예정.

오늘은 그냥 봐도 너무 지방량이 적으므로.


아침 : 종합비타민과 마그네슘 반알

저녁 : 칼슘 2알 + 칼륨


오늘 컨디션은 최고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