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CHF 38일차 - 9월 10일 똑같은 하루

LCHF(저탄고지)

by 정보톡톡 2017. 9. 10. 23:29

본문


사진 찍어보려고 했었는데 또 까먹음..ㅠ.ㅠ


공복 몸무게 52.8


일요일이라고 너무 늦게 일어남..ㅠ.ㅠ 원래는 염색을 하려고 했으나.ㅋㅋㅋ

넘나 늦게 일어나서 암것도 못함.. 이렇게 게을러서야.에혀~


눈뜨자마자 김치찌개 고기랑 김치랑 국물이랑 쌈싸서 먹음

물론, 샐러드도 엄청 먹음. 이러니 녹색응가를 싸지.ㅋㅋㅋ


그러고보니 수요일 우유 마시고 응가 성공했는데,

며칠동안 계속 부글부글 거리더니

크게 힘든거 없이 오늘도 성공함. 매우 다행스러운 일임


점심이 아주 가벼웠던 관계로

서너시 쯤에 방탄 커피를 타먹음.

버터넣고 코코넛 오일 넣고 커피를 넣어서 거품기로 돌려 돌려..

물론 그전에 약간의 사고를 쳤다만.ㅋㅋ


이번주는 월요일 빼고는 아주 놀고 먹음. 날로 먹었다고 생각함.

잘 쉬었으니, 내일부터는 열심히 달려봐야징?


방탄커피 먹으면서 미주라 토스트 하나 맛나게 냠냠


저녁은 간만에 족발!! 나름 저탄고지 한다고 신경써서 사준 거임.

보쌈보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제는 40일도 다 되어가니, 그 정도는 그냥 먹어줬음.

김밥도 2알이나 먹었음. ㅋㅋㅋ


늘 그렇듯,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고 자기전에 고구마 1/4 정도 먹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