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CHF 50일차 9월 22일 역시 양을 줄여야함

LCHF(저탄고지)

by 정보톡톡 2017. 9. 22. 21:13

본문


공복몸무게 51.8


51.8이라는 획기적인 몸무게로 빠짐.

안먹는게 이리도 중요하다니, 물은 평상시랑 비슷하게 마셨는데 말야

물론 야채를 거의 안먹기는 했다만..

하지만, 어차피 물무게밖에 안될꺼 같고, 너무 확 빠지는 것은 무서움.ㅠ.ㅠ

그리고 500g만큼 빠진게 절대 지방일리가 없잖아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말야.ㅎㅎ

일주일에 이만큼씩 빠져도 충분히 만족함.


설사하던게 많이 좋아짐,

약 3일동안은 변을 안봄. 그다지 장이 편한 느낌은 아니다.

뭘 먹고 나서, 꾸르르 거리는 것은 없어서 엄청 다행!!


점심 : 저번에 백화점세일때 산 로스구이용 호주산 불고기 구워먹음.

히말라야소금 뿌려서 먹었지만, 일반 소금과의 차이를 모르겠음.ㅋㅋ

쌈야채랑, 샐러드야채 같이 골고루 먹음.

사과 1/5


간식 : 어제 먹다가 남은 믹스커피에 커피 더 넣어서 우유 쬐금 타서

우유 안먹을라고 했는데, 따 놓은우유가 있어서 안먹을수 없었음.

다행히 별탈없이 넘어감.

내일은 남겨놓은 생크림을 넣어서 커피를 꼭 마셔야징


저녁 : 낮에 머다 남은 호주산 불고기에 저번 집안 모임때 구웠던 설탕들어간 불고기조금 보태서

밥도 한 서너숟갈, 쌈싸서 야무지게 샐러드랑도 잘 먹음. 요즘 샐러드에는 아무것도 안넣고 있음

이렇게 저렇게 다 먹어보는 중임.

미주라 토스트 반정도 에다 싱하 라코타 치즈 남은거 발라서 먹음. 내일은 얼마전에 산 마스카포네 치즈 오픈예정.

마음이 설레임.ㅋㅋ 맛이 있니 없니 말이 많던데. 없어도 먹어야함.ㅎㅎㅎ

사과 1/5 조각


속이 편하니 먹기가 한결 수월해서 좋다. 그나저나, 과연 내일은 얼마나 나올런지.

이미 하고 있는 것도 다이어트이지만, 역시 제대로 뺄려면, 모든 양을 줄이는 게 맞다 싶다.

어제 걍 계란 먹고 말았더니. 세상에 500g이 빠지다니..후덜덜



* 추가

오늘 그냥 물렁물렁한 변을 잘 봤음. 변비도 아니고 설사도 아니고

다 끝낸 다음에 몸무게 재어보니 52.5 ㅋㅋㅋ 하루만에 800g이 찌다니.ㅎㅎㅎ

내일 아침은 어제아침과 비슷하게 나오면 다행일듯.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