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수가 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그린+ 2020. 4. 17. 11:55

본문

 


모든 사람들은 자신이 매우 잘한다고 생각한다. 그건 착각이다. 상대방은 그만두고 싶지만, 애써 참고 있는 지도 모른다. 고수가 되고 싶다면, 이 가이드를 참고하자.

 




1. 장소
본디 장소는 시작과 끝이다. 자동차, 침실, 집 앞 계단처럼 개인적인 공간일수록 좋다. 해변처럼 낭만적인 공간 역시 추천한다. 그러나 운전을 하고 있을 때, 절대 시도해서는 안 된다. 지하철역이나 공원처럼 너무 개방된 장소도 좋지 않다. 물론 가볍게 이마나 볼 정도는 충분히 시도할 만 하다. 

2. 타이밍
시도하기 전에, 단순히 대화의 내용이 떨어지거나, 좀 어색하거나 해서 전환하기 위해서 한 것이 아닌지 생각해볼 문제이다.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속에서 만들수 있도록 연구해야한다. 쉽지 않겠지만, 역시 뭐든지 공부를 해야하는 것이다. 여러가지의 의견을 모아보면 불멍을 하는 순간이 최대의 타이밍이라는 전언이다. 초보들은 참조 하시기 바란다.


3. 공격적
상황에 따라서 공격적인 것도 괜찮다. 부드러운 것만이 최선이 아닌것이다. 상대방을 위해서 당연히 깔끔하게 면도를 해아하는 것도 당연하다.


4. 테크닉
이제 혀를 사용하자. 여러 가지 움직임으로 실력을 발휘해보자. 단, 우겨넣는 것은 비추이다. 속도를 빠르게 혹은 느리게 약간 쎄게 약하게  상대방의 반응에 따라서 하는 것이야말로 매우 중요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