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봉 7000 실수령액 확인해봤어요

카테고리 없음

by 정보톡톡 2017. 2. 26. 16:05

본문

[ 연봉 7000 실수령액 ]


오늘은 연봉 7000 실수령액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얼마나 매달 받아갈런지 사뭇 궁금하지 않으세요?? 저는 아직 저만큼은 받지 못합니다. 어쩌면 평생 저만큼 받아보지 못하고 퇴직할수도 있겟구요.



얼마전 자주 가는 카페에서 S그룹에 다니는 남편의 연봉이 저 만큼 된다고 하시더군요. 와우~~연봉 7000 실수령액 얼마나 될런지 저도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제껀 아니지만, ㅎㅎㅎ




다들 아시다시피 7천이라도 해도 /12 해서 매달 583만원씩 정확하게 가져갈수는 없어요. 아시잖아요. 여러분들이나 저나, 누구나 할것없이 매달 얼마간의 금액을 떼어가잖아요. 그렇잖아요.



자, 그렇다면 연봉 7000 실수령액은 과연 얼마정도 될까요?? 실제로 한 푼도 안 떼어나간다고 해도 583만원인데, 나름대로 고액 연봉자로 분류되어서 소득세나 지방소득세가 꽤 나갈것 같네요. 


일단 본인 혼자 사시는 경우에는 51만4천원이 나가는군요. 






부양가족이 있고 20세이하 자녀가 있는 경우에는 38만 3천원 가량입니다. 13만원정도가 싱글세 아닌가요? 아니라고 말못할것 같은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세요?






다른 연봉대도 대충 확인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이렇게 대략적으로 연봉 7000 실수령액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아무쪼록 해당하는 내용을 찾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물론 적지 않는 금액이지만, 실제로 다 떼어 받는 금액은 생각한 것보다 높지는 않군요. ㅠ.ㅠ 이래 저래 살기 힘든 세상입니다. 우리 모두 힘내보아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