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시무시한 짜장면 짬뽕 칼로리 알아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by 정보톡톡 2017. 5. 5. 15:23

본문

 

 

 

무시무시한 짜장면 짬뽕 칼로리 알아볼까요??

 

 

짜장면 칼로리, 짬뽕 칼로리, 짜장면 짬뽕 칼로리

 

 

 

저는 중국집에 가면 늘 고민되는 게 있어요


바로 짜장면을 먹어야하나 아니면 짬봉을 먹어야하나?

 

 짜장면 짬뽕 칼로리를 알아볼까 합니다.

 

 



 

 

짜장면 칼로리 : 650g 을 한그릇으로 잡으면 780Kcal

 

이거 이거 크지도 않는 녀석이 800kcal가 되네요.

 

 

 



 

 

 





 

 

그렇다면 얼큰한 국물을 자랑하는 짬뽕 칼로리 알아볼까요?

 


 

 

짬뽕 칼로리  :1000g( 아무래도 국물이 많으니 양이 많기는 하네요)- 688kcal 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반전, 짬뽕이 너 낮네요.

 

국물을 다 마시지 못하면 더더욱 낮아질듯. 아마도 짜장면이 춘장과 단맛때문에 드 그런듯 하네요.

 

 

 


 


 

 

조금이라도 칼로리라 낮은 걸 선택한다면 짬뽕을 드시는 것이 좋겠네요??

 

여기까지 짜장면 짬뽕 칼로리를 알아봤습니다.

 

 


 

 

 

우리가 점심시간에 많이 먹는 다른 음식 칼로리도 올려봅니다.

 

 

 

 

여러분들은 중국음식 중에서  어떤걸 가장 좋아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짬뽕밥을 참 좋아합니다.

 

무시무시한 짜장면 짬뽕 칼로리 알아봤습니다.

 

미리미리 체크 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