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자 여자 표준 몸무게 표

카테고리 없음

by 정보톡톡 2020. 3. 24. 22:20

본문

 

[ 남자 표준 몸무게 ]

 

오늘으 남자 표준 몸무게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뭐 그렇다고 야박하게 남자꺼만 할수는 없으니 여자 정보도 같이 모아봤네요. 참고하세요.

 

 

그러고보니 어영부영 한여름은 지났네요. 참.. 굵디 굵은 여름이었네요. 보통 다들 여름때가 되면 다들 몸매가 신경을 쓰느라고 운동도 하시는데, 그때 필요한게 남자 표준 몸무게입니다. 딱 참고하시기 좋지요.

 

 

시중에 보시면 엄청나게 많은 정보들이 많아요. 사실 이런 정보가 어디 여기 뿐이겠어요? 저는 이 중에서 가장 후하게 계산해준 남자 표준 몸무게를 올려봅니다. 다시 말해서 표준이 상당히 높아서 좋아요.ㅎㅎ

 

아까도 말씀드렸지만, 남자 표준 몸무게 올리는 김에 여자 정보도 같이 올려봅니다. 아무쪼록 해당하는 정보를 찾아보신 분들에게 약간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여자 표준 몸무게 ]

 

 

댓글 영역